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래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의 정수
뮤지컬 <시카고>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뮤지컬 <시카고>는 1975년 뮤지컬의 신화적 인물, 밥 파시에 의해 처음 공연되었고, 1996년 연출가 '월터 바비 (Walter Bobbie)' 안무가 '앤 레인킹 (Ann Reinking)'에 의해 리바이벌된 작품입니다.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2024년 현재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래 공연되고 있는 미국 뮤지컬인 이 작품은 TONY, DRAMA DESK, GRAMMY, OLIVIER AWARD 등 전 세계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 55개 부문 이상 수상하며 작품성도 인정받았습니다.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뮤지컬의 고전이자 가장 사랑받는 작품이기도 한 <시카고>가 오는 9월 29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데,
시즌마다 새로운 의미와 기록을 만들어 내는 뮤지컬 <시카고>는 '클래식은 영원하다'는 말을 증명합니다.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2024 뮤지컬 <시카고> 한국 프로덕션은 역사상 최고 성적을 낸 2021년 주, 조연 멤버 최정원, 윤공주, 아이비, 티파니 영, 민경아, 박건형, 최재림, 김영주, 김경선, 차정현, S.J.Kim과
오디션을 거쳐 새롭게 합류한 정선아와 앙상블이 함께합니다.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배우들로 구성된 이번 뮤지컬 <시카고>팀은 2007년 레플리카 프로덕션 첫 시즌부터 함께한 국내외 스태프와 오리지널팀 스태프의 협업으로 2024년,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고 있습니다.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2000년부터 뮤지컬 <시카고> 한국 프로덕션의 역사를 함께하고 있는 '벨마 켈리' 役의 최정원은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,
최고의 벨마 켈리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냈고, 뮤지컬 스타 정선아가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습니다.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2024 뮤지컬 <시카고>는 오랜 세월 이 작품을 지켜온 배우부터 처음 합류한 배우까지 최정예 멤버들이 클래식한 품위와 에너지 넘치는 뜨거움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하며, 뮤지컬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고 있습니다.
공연 일정: ~ 2024년 9월 29일(일) / 공연 장소: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/ 공연 시간: 평일 7시 30분 / 토, 일, 공휴일 2시, 6시 30분 (월요일 공연 없음)
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메인 사진 제공: 신시컴퍼니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