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

미래에셋증권 웹진

천상의 낙원, 보라카이에서 보낸 온전한 휴식 (2021년 2월 기사)
(2021년 2월 기사)

천상의 낙원, 보라카이에서 보낸 온전한 휴식 (2021년 2월 기사)
메인 이미지 보이기
  • 처음 >
  • >
  • 지난 코너 보기(2021년 2월 기사)
기고: 연금서비스팀 변희진 대리
바쁜 일상에 지쳐 좀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2019년 휴가는 무조건 휴양지에서 보내야겠다는 생각에 고민하다가 재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은 보라카이가 떠올랐는데 생각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.

3박 5일로 일정을 잡고 오로지 쉬고 먹고 해양스포츠에 올인하는 여행을 꿈꿨습니다. 무엇보다 보존을 위해 폐쇄했다가 재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은 무렵이라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, 푸른 하늘도 바라볼 겸 보라카이로 떠났습니다.

영화 <기생충>에 나오는 "가장 완벽한 계획이 뭔지 알아? 무계획이야"라는 대사를 떠올리며 무료하다 싶을 정도로 쉬고 싶은 마음으로 떠났습니다. 다만 한 가지, 알차게 미식을 즐기겠다는 생각은 확고했습니다.

  • 호핑투어를 하면 배에서 찍은 사진 끝없이 이어진 하늘과 바다의 파란 빛에 젖을 수 있는 보라카이
  • 보라카이 해변 사진(1) 휴식을 즐기기에 보라카이는 천국입니다
  • 보라카이 해변 사진(2) 휴식을 즐기기에 보라카이는 천국입니다
  • 보라카이 글씨가 써진 사진 휴양섬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기고자 떠난 보라카이

보라카이는 깔리보 공항에서 2시간 30분 가량 더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 보라카이에 들어가기도전에 녹초가 될 뻔 했지만 도착해서 새하얀 모래사장을 보는 순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
새하얀 모래사장 해변 사진(1) 새하얀 모래사장 해변 사진(2) 새하얀 모래사장 해변 사진(3) 새하얀 모래사장 해변 사진(4)
지상낙원 같은 새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해변

미식 여행을 목표로 한 저희는 보라카이의 대표적인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디저트로 망고를 실컷 맛보기로 했습니다. 휴식을 위한 여행이었으니 만큼 마사지도 빼놓지 않았습니다. 다만 해양 액티비티는 다양하게 즐기자는 생각이었습니다.

보라카이에서 만난 모든 해변은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. 감탄할 정도로 하얗고 부드러운 모래는 물론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해변에서 모든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우리 부부를 설레게 했습니다.

필리핀 디저트 망고 사진
필리핀에서 맛보는 최고의 디저트, 망고
호핑투어 배 사진
모든 해양 액티비티의 절대강자, 보라카이

그중 가장 즐거웠던 세일링보트는 무동력보트로 양쪽 기대어 앉아 바다를 질주하는 것입니다. 진짜 인생 경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보트 위 그물막 위에 앉아 달리는 동안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, 바다 위에 둥둥 떠 신선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.

4~50분 정도 탔던 세일링보트에서는 석양도 볼 수 있었는데 정말 황홀경이 따로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. 다시 보라카이에 간다면 세일링보트는 꼭 타겠다고 다짐할 정도로 짜릿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.

세일링보트 사진(1) 세일링보트 사진(2)
보라카이를 찾는다면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는 세일링보트

보라카이에서 여러 식당을 다니며 음식을 맛보았는데 그 중 한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크랩 전문점은 오후 2시면 솔드아웃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습니다. 칠리소스 크랩과 크림소스 새우, 볶음밥까지 남기지 않고 비울 정도로 진미를 자랑했습니다.

바비큐 역시 보라카이에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. 예약을 받지 않아 한참 줄을 서서 먹어야 했지만 베이비백립과 스테이크, 어니언링 등 모든 메뉴가 만족스러웠습니다.

크랩앤크랩 사진
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던 보라카이에서 먹은 음식들
바비큐 사진
바비큐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보라카이 맛집
20대까지 여행은 주로 탐방이 목적이었는데 30대가 되면서 여행의 의미는 휴식으로 바뀌었습니다. 그에 맞춰 떠나 몹시 즐거웠던 보라카이 여행이 마지막 해외여행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. 코로나19로 인해 여행도 단절된 이 시기가 빨리 끝나고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립니다.

Tip. '미래에셋대우 웹진에만 있는' 내가 추천하는 베스트 포토존은?

보라카이에서 즐기는 호핑투어는 맑고 깨끗한 천혜의 바다를
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호핑투어를 하며 찍은 기념사진 호핑투어를 하며 찍은 기념사진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-03-18 14:32:58 여행의 순간에서 복사 됨]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-03-18 14:40:11 [복사]지난 코너 보기에서 이동 됨]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